-
Google 애널리틱스를 설정하는 중에 이 프로세스의 일부로 데이터 스트림을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다음 중 데이터 스트림에 대한 설명은 무엇인가요?
-
실시간 보고서에서는 무엇을 확인할 수 있나요?
-
소수의 참여 저자가 있는 블로그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각 기사 페이지의 저자 이름을 보고하려면 무엇을 사용하나요?
-
Google 애널리틱스 계정의 계층구조를 나타내는 모델은 무엇인가요?
-
Google 애널리틱스와 Google 광고에가 연결된 경우 Google 광고에에서 Google 애널리틱스의 전환 이벤트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
다음 중 주요 행동 또는 전환이 발생할 때까지 사용자가 거치는 단계를 시각화하고 단계별 작업 완료 또는 실패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 탐색 분석 기법은 무엇인가요?
-
다음 중 모바일 앱에서 데이터를 수집해서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으로 보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는 무엇인가요?
-
특정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실험을 진행하여 여러 버전의 웹페이지를 테스트하려면 어느 플랫폼을 애널리틱스와 연결해야 하나요?
-
다음 중 데이터를 필터링하고 특정 사용 사례 또는 잠재고객에 대한 새 데이터 세트를 만들고자 하는 경우 사용하는 애널리틱스 360 기능은 무엇인가요?
-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몇 곳에 온라인 광고를 게재하기로 결정합니다.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에서 이러한 다양한 광고가 전환 경로에서 어떻게 함께 작동하는지에 알아보려고 할 때 ‘전환 경로’ 보고서는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의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