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상품 구매 또는 뉴스레터 가입과 같이 웹사이트에서 매우 가치 있는 이벤트가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중요한 이벤트로 표시하고 발생 시 값을 할당하고자 합니다.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에서는 이를 어떤 이벤트로 표시해야 하나요?
- 맞춤 이벤트
- 전환 이벤트
- 목표
- 추천 이벤트
사용자의 상품 구매 또는 뉴스레터 가입과 같이 웹사이트에서 매우 가치 있는 이벤트가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중요한 이벤트로 표시하고 발생 시 값을 할당하고자 합니다.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에서는 이를 어떤 이벤트로 표시해야 하나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