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의 이벤트 중에서 구매 또는 뉴스레터 가입과 같은 일부 이벤트는 특히 가치가 큽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중요한 이벤트로 표시하고 값을 할당하려면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에서 이벤트에 어떤 표시를 해야 하나요?

웹사이트의 이벤트 중에서 구매 또는 뉴스레터 가입과 같은 일부 이벤트는 특히 가치가 큽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중요한 이벤트로 표시하고 값을 할당하려면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에서 이벤트에 어떤 표시를 해야 하나요?
  • 맞춤 이벤트
  • 추천 이벤트
  • 전환 이벤트
  • 목표
SNS 공유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