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ion Lab
Home
About
Blog
검색
2023년 6월 4일
GA4 Certification
웹사이트의 이벤트 중에서 구매 또는 뉴스레터 가입과 같은 일부 이벤트는 특히 가치가 큽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중요한 이벤트로 표시하고 값을 할당하려면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에서 이벤트에 어떤 표시를 해야 하나요?
웹사이트의 이벤트 중에서 구매 또는 뉴스레터 가입과 같은 일부 이벤트는 특히 가치가 큽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중요한 이벤트로 표시하고 값을 할당하려면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에서 이벤트에 어떤 표시를 해야 하나요?
맞춤 이벤트
추천 이벤트
전환 이벤트
목표
SNS 공유하기
←
Google 애널리틱스 속성의 탐색 섹션에서 측정항목과 측정기준을 표 형식으로 맞춤설정하고자 합니다. 어느 탐색 분석 기법을 사용해야 하나요?
→
전환 전에 고객이 클릭하거나 방문했던 모든 채널에 동등하게 전환 크레딧을 부여하는 기여 분석 모델은 무엇인가요?
댓글 남기기
응답 취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