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ion Lab
Home
About
Blog
검색
2023년 6월 4일
GA4 Certification
전환 전에 고객이 클릭하거나 방문했던 모든 채널에 동등하게 전환 크레딧을 부여하는 기여 분석 모델은 무엇인가요?
전환 전에 고객이 클릭하거나 방문했던 모든 채널에 동등하게 전환 크레딧을 부여하는 기여 분석 모델은 무엇인가요?
시점 기반
시간 가치 하락
선형
데이터 기반
SNS 공유하기
←
웹사이트의 이벤트 중에서 구매 또는 뉴스레터 가입과 같은 일부 이벤트는 특히 가치가 큽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중요한 이벤트로 표시하고 값을 할당하려면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에서 이벤트에 어떤 표시를 해야 하나요?
→
직접 관측을 통해 포착할 수 없는 전환을 머신러닝을 사용하여 측정하는 Google 애널리틱스 기능은 무엇인가요?
댓글 남기기
응답 취소
댓글 남기기